삶 속 커넥트

2018비젼트립7_001.jpg

샬롬! 주님의이름으로문안드립니다.

이제봄이오는가봅니다. 오늘은다니는분들의옷이많이얇아짐을느낄수있었습니다.길었던겨울이지나봄이오고봄이오면얼었던땅들이녹고, 앙상했던나무에푸른빛이돌고, 말랐던대지를적시는비가오고이처럼인간의삶의겨울에도받듯이봄이옴은우리의하나님이살아계시고어제도오늘도내일도일하시며역사하시기때문입니다.

Canada Eastern Vision Trip의첫번째목적은하나님을만나는것입니다. 하나님을경험하는것입니다. 주제말씀속에야곱이너무지쳐아무의미없는곳에쓰러져자고일어났는데그곳에서하나님을경험하고아무의미없는곳이가장의미있는벧엘이라는곳으로바뀌져야곱의인생을변화시켰던것처럼캐나다동부를여행하면서그곳에서역사하시는하나님을만나야곱의인생을변화시켰던하나님이우리의실제가되는경험을하는것입니다. 두번째목적은6000 Km의긴일정을통해나를만나는것입니다. 하나님을만난사람은내가누구인지를발견하고나의정체성을발견하게됩니다. 매일저녁만나게될그지역의사역자님들을통해그분들안에역사하시는하나님을발견하고또한그분들을붙들고있는정체성을통해나의정체성을확인할것입니다. 세번째목적은우리가밟는땅의주인이예수그리스도이심을선포하며모든허락된장소(실내,실외)에서워쉽댄스와드라마그리고찬양을통해복음을선포하며보여줄것입니다. 마지막으로이번7일간의Vision Trip를통해자연과의만남과사람들과의만남을통해지경이넓어지고사명을깨닫는시간이될것입니다.

이를위해기도해주십시오팀원들이하나되게하시고, Vision Trip 기간동안건강과안전을지켜주옵소서. 목적을이루기위해어떠한사단의유혹과공격도감당하게하시고방문하는지역과만나게될사역자들과사람들을통해하나님의계획하심이재한없이흘러가고흘러오게하옵소서. 지역을다니며준비한공연을할때하는자난받는자나하나님의만지심과역사하심이있게하소서. 부족한재정을채워주시고Vision Trip 기간동안중보해줄중보자가일아나게하옵소서.

Vision Trip일정(2018년5월6일저녁9시출발– 5월12일저녁9시도착)

월요일: St John – 화요일: Moncton – 수요일: Halifax – 목요일: P.E.I – 금요일: Fredericton- 토요일: Toronto

Vision Trip참가자(인솔:김지연목사, 팀섬김이:김한수,정보람,이지윤,이채원,김요한,김희진,류재희,김하랑,김예랑)

후원계좌: 예금주Toronto Connect Church  구좌번호TD 0265-7878-5251403

선지자의이름으로선지자를영접하는자는선지자의상을받을것이요의인의이름으로의인을영접하는자는의인의상을받을것이요. 또누구든지제자의이름으로이작은자중하나에게냉수한그릇이라도주는자는내가진실로너희에게이르노니그사람이결단코상을잃지아니하리라하시니라 (마태복음10:41-44)

[중보기도] 2024년 3월 성도들을 위한 기도Mar 11, 2024 Read more
[중보기도] 2024년 2월 성도들을 위한 기도Mar 11, 2024 Read more
[중보기도] 2024년 1월 성도들을 위한 기도Jan 13, 2024 Read more
[중보기도] 2023년 12월 성도들을 위한 기도Dec 03, 2023 Read more
[중보기도] 2023년 11월 성도들을 위한 기도Dec 03, 2023 Read more

오시는 길Direction
One block north of Yonge and Bloor subway station and Bay subway stations.
Yonge and Bloor 전철역 또는 Bay 전철역에서 한 블럭 북쪽으로 오시면 Davenport를 만나 45번지를 찾으면 됩니다.

주차 안내Free Underground Parking
Available for almost all events, enter off Scollard Street. Just push the green button on the control panel.
40 Scollard St. 아파트 지하 주차장 입구 판넬의 녹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교회 유튜브 채널 구독안내YouTube Channel
Youtube에서 ‘토론토 커넥트 교회’ 채널을 통해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짦은 메세지, 시리즈 말씀, 특별찬양과 영상등은 ‘Connectube’를 유튜브에서 검색하셔서 구독해주시면 쉽게 보실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