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식

말씀이주인이되게하라2_1555678459.jpg

힐링캠프학생용2019_4_1.jpg

매년 두번의 힐링캠프가 있습니다. 

2019년 힐링캠프의 주제는 '말씀이주인이되게하라' 입니다.

아래 내용은 주제와 환영의 글입니다. 

*****************

2019 1st Healing Camp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2019 상반기 힐링 캠프에 오신 여러분들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이번 힐링캠프의 주제는 말씀이주인이되게하라 입니다.

주제 말씀은 요한복음6장68-69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되 주여 영생의 말씀이 주께 있사오니 우리가 누구에게로 가오리이까, 우리가 주는 하나님의 거룩하신 자이신 줄 믿고 알았사옵나이다. Simon Peter answered, "Lord, there is no one else that we can go to! Your words give eternal life. We have faith in you, and we are sure that you are God's Holy One." 

종의 인생은 어떤 주인을 만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우리 인생도 나의 주인이 누구냐에 달려 있습니다. 주인이 악하면 종의 인생은 슬픔과 고난 그리고 좌절과 절망일 것입니다. 주인이 선하면 종의 인생은 기쁨과 안식 그리고 평안과 소망일 것입니다. 말씀이 나의 주인이 된다는 의미는 무엇일까요?

태초에 말씀으로 하나님께서는 천지 만물을 창조하셨습니다. 창세기 1장에 보면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way-yomer Elohim)이라는 말이 모두 10회 나옵니다. 말씀으로 천지를 창조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태초에 말씀이 있었다고 하지 않고 계셨다고 기록한 것입니다.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고 요한복음서는 시작하고 있습니다.

성자 예수님께서 태초부터 말씀으로 계셨습니다. 만물이 말씀으로 지은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습니다(요 1:3). 우리도 말씀으로 지어졌기에 말씀으로 양육 받고 말씀으로 살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육체는 풀과 같고 그 모든 영광이 풀의 꽃과 같으니 풀은 마르고 꽃은 떨어지되오직 주의 말씀은 세세토록 있도다 하였으니 너희에게 전한 복음이 곧 이 말씀이니라.” (벧전 1:24-25)

이 말씀이 우리의 주인이 되고 주장할때 우리의 인생은 치유와 회복과 변화와 성장을 반복하며 아무리 바람이 불고 풍랑이 와도 흔들리지 않는 견고한 반석위에 지은 인생이 될 것입니다.

잘 오셨습니다. 여러분의 오늘의 모습은 어제의 만남의 결과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내일의 모습은 오늘 만남의 결과가 될 것입니다. 이번 2019년 상반기 힐링캠프는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만들어진 시간입니다.

2019년 4월18일 TORONTO CONNECT CHURCH

김지연 목사

2024년 목회계획서 2024년 목회계획서Dec 03, 2023Read more
2024년 섬김이 지원서 2024년 섬김이 지원서Dec 03, 2023Read more
[12월3일 Connect IN 수료식과 새가족 환영회] [12월3일 Connect IN 수료식과 새가족 환영회]Dec 03, 2023Read more
[10월9일 추수감사주일예배] [10월9일 추수감사주일예배]Oct 08, 2022Read more
[8월14일 주일 야외예배 및 세례식] 오전11시 @ Woodbine Beach [8월14일 주일 야외예배 및 세례식] 오전11시 @ Woodbine BeachAug 11, 2022Read more

오시는 길Direction
One block north of Yonge and Bloor subway station and Bay subway stations.
Yonge and Bloor 전철역 또는 Bay 전철역에서 한 블럭 북쪽으로 오시면 Davenport를 만나 45번지를 찾으면 됩니다.

주차 안내Free Underground Parking
Available for almost all events, enter off Scollard Street. Just push the green button on the control panel.
40 Scollard St. 아파트 지하 주차장 입구 판넬의 녹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교회 유튜브 채널 구독안내YouTube Channel
Youtube에서 ‘토론토 커넥트 교회’ 채널을 통해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짦은 메세지, 시리즈 말씀, 특별찬양과 영상등은 ‘Connectube’를 유튜브에서 검색하셔서 구독해주시면 쉽게 보실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