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 단체

Admin view 2076 09.16.15

ISC Connect

유학생 션교회는 하나님의 계획하심 속에 1997년 9월에 시작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젊은이들이 이곳을 거쳐 가며 주님을 만나고 경험하는 아름다운 일들이 있었습니다.
이 일을 위해 교회들과 성도님들의 기도와 물질적인 후원이 있었고, 그로 인해 저렴하게 생활하기에 편리한 환경으로 여러분들을 섦길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아름다운 열매들이 맺어지길 소원하며 기도합니다.

복음이 없는 자에게 복음을... 복음을 가진 자에게 사명을...

유학생 선교회 페이스북

토론토 코스타 토론토 코스타Sep 16, 2015Read more

오시는 길Direction
One block north of Yonge and Bloor subway station and Bay subway stations.
Yonge and Bloor 전철역 또는 Bay 전철역에서 한 블럭 북쪽으로 오시면 Davenport를 만나 45번지를 찾으면 됩니다.

주차 안내Free Underground Parking
Available for almost all events, enter off Scollard Street. Just push the green button on the control panel.
40 Scollard St. 아파트 지하 주차장 입구 판넬의 녹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교회 유튜브 채널 구독안내YouTube Channel
Youtube에서 ‘토론토 커넥트 교회’ 채널을 통해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짦은 메세지, 시리즈 말씀, 특별찬양과 영상등은 ‘Connectube’를 유튜브에서 검색하셔서 구독해주시면 쉽게 보실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