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선교

우리를 구원해 주시기 위해 인간의 몸을 입고 겸손히 오신 주님께서 이제 다시 영광 중에 나타나실 것을 소망하며 주님 나심을 축하 드립니다.저희에게 건강주셔서 지난 일년도 주의 일 잘 감당하고 바쁜 한 해를 마감하면서 가나사역 소식을 드립니다.

무엇보다 기뻤던 일은 잃어진 영혼들이 주께로 더해지는 것이었습니다. 학교의 학생들이 거의 두배로 배가하면서 모든 학생들이 복음을 들을 수 있었던 것이며 학교의 교사들 역시 배가가 되면서 그들도 주를 영접하는 일이 있었고 교회들도 성장하면서 구원받는 숫자들이 더해졌습니다.

학교는 주변에 하나님 말씀으로 학생들을 잘 가르치고 훈련시킨다는 소문으로 잘 성장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변화가 일어나면서 학적으로도 향상되는 결과를 보며 부모들도 함 께 기뻐합니다. 지난 토요일에 성탄 축제를 마감으로 첫 학기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주님의 도우심으로 여기까지 오게 하신 것을 찬양합니다. 마지막 층 콘크리트 슬라브를 다음주에 앞두고 있습니다. 남은 공사와 외장 등 남은 공사가 계속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월 15일에는 제가 직접 목회하는 테마 교회 부부 사랑의 만찬을 했습니다. 10 커플이 작은 모임으로 부부의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크라 교회는 11월 29일 16주년 기념예배로 세 교회가 연합으로 예배를 드렸습니다. 아크로소 교회는 내년 예배당 건축을 하기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건축을 위해서 지금까지 성도들이 벽돌을 3000장 만들어 놓았고 저희가 500만원을 예축해 놓았습니다. 건축을 하기 위해서는 2500만원이 예상됩니다. 아크로소 교회 건축을 위해 기도해 주시며 건축을 위해 물질로 지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샘이는 한국에서 성서침례 신학대학원을 2년 공부하고 이제 군 복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빈이는 대학 4학년 마지막 학기를 앞두고 앞으로의 진로를 놓고 기도 중에 있습니다. 한샘이의 군 복무와 하빈이의 앞길을 주께서 여시고 인도해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복되고 즐거운 성탄과 주안에서 품으신 소원들이 이루어지는 새해 되시길 기도하며 한해 동안 기도로, 후원으로 가나 선교에 함께해 주신 사랑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임철순 가화숙 선교사 드림

            선교 후원:국민은행 778-24-0064-222  임철순

Haiti 에서 온 긴급한 기도편지 Haiti 에서 온 긴급한 기도편지Jun 28, 2022Read more
에디오피아 박종국 장은혜 선교사님 기도편지 에디오피아 박종국 장은혜 선교사님 기도편지May 20, 2021Read more
천민찬 선교사님 기도편지 천민찬 선교사님 기도편지May 20, 2021Read more
여대로 선교사님 기도편지 여대로 선교사님 기도편지May 20, 2021Read more
파퓨아뉴기니 심재욱/장선애 선교사님 새해편지 파퓨아뉴기니 심재욱/장선애 선교사님 새해편지Jan 06, 2021Read more

오시는 길Direction
One block north of Yonge and Bloor subway station and Bay subway stations.
Yonge and Bloor 전철역 또는 Bay 전철역에서 한 블럭 북쪽으로 오시면 Davenport를 만나 45번지를 찾으면 됩니다.

주차 안내Free Underground Parking
Available for almost all events, enter off Scollard Street. Just push the green button on the control panel.
40 Scollard St. 아파트 지하 주차장 입구 판넬의 녹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교회 유튜브 채널 구독안내YouTube Channel
Youtube에서 ‘토론토 커넥트 교회’ 채널을 통해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짦은 메세지, 시리즈 말씀, 특별찬양과 영상등은 ‘Connectube’를 유튜브에서 검색하셔서 구독해주시면 쉽게 보실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