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선교

브라질 기도편지

세계는 각나라 대통령 탄핵으로 뒤숭숭합니다 브라질도 떼메르 대통령이 탄핵이 될것이 거의 확실시 됩니다 . 인간의 마음은 점점 악해지고 교회는 악의 세력과 이단과 인간이 만든 이데올러 기를 이겨내기 힘든 세상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망각 하고 스스로 나라가 잘 된 것처럼 방자한 백성들이 많아 집니다 .

사도바 울은 참된 진리 예수그리스도를 알고 의지적으로 어린이 때 일들( 이적. 기적. 체험. 은사 중심을 힘으로 삼던 시절)을 아예 송두리째 버렸는데 이곳 브라질은 거의 모든 오순절 교회들이 어린이 수준의 좋아하는 신앙 에매여 벗어 나지를 못합니다 . 브라질의 교회들은 카톨릭보다 더 심각한 문제는 주님의 교회의 본 모습을 더럽히고 타락시키고 있습니 다. 사회를 영적 영향을 주지 못하고 십자가 신앙은 버린지 오래고 현 진 축복. 미신적인 신앙이 점점 교회들을 점령하고 있습니다 기도해 주세 요

특별히 미나스주에서 “마우리시오.아나 빠울라” 부부와 두아이들 “지 에고. 마리아 알리시”가족이 아이들의 치료를 위해 앰부까지 와서 기도하 며 오늘 저녁에도 김완기목사님과 함께 모든 성도들이 이 아이들 치료를 위해 기도하였습니다.

마우리시오. 아나빠울라“부부는 1여년전까지 집안 이 행하는 소위 무당 푸닥거리 등 각종 신내림 미신행위에 아이들을 데리고 다니며 참석을 해 왔습니다. 아나.빠울라의 삼촌 “발도미르”는 신내림을 중재하는 기아.에스삐리뚜아우(Guia Espiritual) 인데 우리교회 성도 “마리네이아” 가 시집에 갔을 때 시숙 되는 “발도미르”가 “너 예수쟁이냐?” “ 난 메디오(신내림 무당)인데... ” 라며 무시하려고 했던 분위기를 말했습니다.

남편 “샬레스(charles)” 무서운 카톨릭 가 정에서 태어나 마리네이아와 결혼하여 잘살지만 자기 집안이 영적 어 두움으로 자신도 술과 노름으로 날마다 밤 2—3시경 들어오고 아내 마리네이나는 피나는 기도를 하고 네가 바른 신앙으로 살지 않으면 난 함께 살수 없다고 단호하게 결정을 내리고 저희 깜뽀.림뽀교회 곁으로 이사를 하고 온 교우와 기도하던중 남편 살레스가 주님을영접하고 주 마다 가정에서 성경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매일 하는 일은 터럭으로 바나나 를 실고 몇 개 도시에 점포와 슈펴에 딜리버리 하는 일입니다 어제 자기 동생과 처남 조카들을 다른주에서 상파울로에 오게하여 조 카들의 이상한 영적 현상을 치료하려고 온 교우와 기도합니다

이 아이들( 디에고(9세)., 마리아 알리시(6세) 는 1년 전까지만해도 학교에서 다른 아이들 하고 전혀 다른 행동을 한 적이 없는데, 이상해져서 학교에를 보낼수가 없습니다. 소리지르고 책상을 뒤엎고, 처음에는 아들 디에고가 심했는데, 이제는 더 어린 마리아.알리시가 더 심한 것 같습 니다 .

소위 M.R.I. 머리 단층 촬영, 온갖 검사 등 결과는 의학적.생물 학적으로는 정상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기도하면서 생각하는 것은 , 믿음과 마음이 강한 한 여성을(마리네이아) 통해 하나님께서 역사하신다는 사실입니다 .

같은배에서 태어 났는데, 다른 자매(카리나)는 오순절교회 여자 목사를 데려와 귀신을 쫓겠다고 해서, 이 마리네이아 자매는 단호 히 거절하고, 오직 말씀과 기도로 장로교회에서 성도들과 기도를 선포 하고 하나님이 고쳐 주기를 고대합니다.

귀신을 쫓는다고, 교회 지도 자들이 고통당하는 사람의 입에 손가락을 넣고 귀신을 끄집어 낸다고 추태를 부립니다. 저희가 현지에서 경험하는 것은 , 끈질긴 기동와 신앙 을 가진 한 여성이 남편을 거룩하게 하고, 믿음에 이르게 하는 역사를 봅니다. 이 런 여자가 잠언이 말하는 지혜로운 여자라고 확신합니다.

바보같은 여자 신자들도 많습니다. 남편 사랑한다고 신앙의 모질성이 없 고 교회 다니면서도 소주와 탁주를 담아 바치는 미 련한 여자들, 남편의 비행을 보면서도 기도를 선포하고 매달리지 않고, 술에 술탄 듯, 물에 물탄 듯 이런 신앙의 여자들... 어떻게 남편을 주께로 인도 할 수 있겠습니까? 한국의 많은 여자 성도들이여!! 여기 마리네이와 같 이 네가 이기냐? 내가 이기냐? 하는 신앙적 결단으로 남편들을 거룩에 이르도록 힘쓰기 바랍니다.

특별기도부탁: 어린아이들(디에고, 마리아.알리시) 이 영적 괴로움에서 해방 되도록, 학교에서 집에서 일어나는 이상한 행동들이 주의 능력으로 치 료되기를 교회 여성도 마리네이가 가 시집 식구들을 복음으로 변화 시키도록;마 리네이 시집 1명의 무당, 거의 집안이 미신으로 가득참, 카톡릭 미신 영적 고통을 당하는 디에고. 마리아.알리시 부모 ( 마우리시오, 아나 빠울라)들이 낙심하지 않고 주님의 치유를 기다리며 기도에 전념하 도록

Haiti 에서 온 긴급한 기도편지 Haiti 에서 온 긴급한 기도편지Jun 28, 2022Read more
에디오피아 박종국 장은혜 선교사님 기도편지 에디오피아 박종국 장은혜 선교사님 기도편지May 20, 2021Read more
천민찬 선교사님 기도편지 천민찬 선교사님 기도편지May 20, 2021Read more
여대로 선교사님 기도편지 여대로 선교사님 기도편지May 20, 2021Read more
파퓨아뉴기니 심재욱/장선애 선교사님 새해편지 파퓨아뉴기니 심재욱/장선애 선교사님 새해편지Jan 06, 2021Read more

오시는 길Direction
One block north of Yonge and Bloor subway station and Bay subway stations.
Yonge and Bloor 전철역 또는 Bay 전철역에서 한 블럭 북쪽으로 오시면 Davenport를 만나 45번지를 찾으면 됩니다.

주차 안내Free Underground Parking
Available for almost all events, enter off Scollard Street. Just push the green button on the control panel.
40 Scollard St. 아파트 지하 주차장 입구 판넬의 녹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교회 유튜브 채널 구독안내YouTube Channel
Youtube에서 ‘토론토 커넥트 교회’ 채널을 통해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짦은 메세지, 시리즈 말씀, 특별찬양과 영상등은 ‘Connectube’를 유튜브에서 검색하셔서 구독해주시면 쉽게 보실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