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선교

nov_mission_letter_001.jpg

nov_mission_letter_002.jpg

 

존경하는 목사님께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지난 한달간의 시간가운데에도 늘 변함없이 역사하신 하나님의 섭리에 찬양과 영광을 드립니다.

사랑하는 목사님의 가정과 사역에도 그 신실하신 주님께서 가장 아름다운 것으로 이번 성탄에 풍성하게 채워 주시길 기도합니다. 

2018년도 시작과 함께 시작된 선교훈련이 이제 막바지에 이르렀고 나아가 현장파송을 위한 준비를 하는 시간들이 되었습니다.

처음엔 다듬어지지 않았던 모습들로 인해 많이 힘들었지만 지금은 주님의 만지심으로 주님을 닮아가는 모습으로 성장해 가고 있음을 고백합니다.

사실 어떤 모습이 예수님을 본받는 모습인지, 어떤 성품이 예수님을 닮은 성품인지 분명하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님께서 주시는 평안과 기쁨이 있는 것을 바라볼때, 그렇게 주님께서 만져주셨음이 확증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와 같이 부족한 사람도 주님께서 지금도 빚고 계시는 구나 고백하게 됩니다.

아무쪼록 새해에는 하나님께서 새로운 일들을 많이 준비하셨을 줄을 믿습니다. 아울로 이를 위해 존경하는 목사님들께서 함께 동역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희 그리스도를 본받는 선교공동체는 교회가 연합하여 함께 선교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그리고 팀으로 파송하는 것을 위해 함께 기도합니다. 즉 교회들은 개인을 후원하는 모습이 아니라 팀을 같이 후원해 주심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는 선교를 하는 기획하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를 통해 저희 뿐만 아니라 저희와 함께 사역할 공동체에도 그런 축복의 흐름이 넘쳐나길 위해 기도합니다.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다면 물어봐 주시고, 위해서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번 달에도 주님께서 인도해 주셨음을 고백합니다. 그래서 더욱 은혜가 넘치고 감사한 12월이 아닌가 싶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강건하시고 복된 크리스마스 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뱅쿠버 ICTC에서
여민상(대로), 이정화(부름), 시열(순종), 시은(기쁨) 올림  

Haiti 에서 온 긴급한 기도편지 Haiti 에서 온 긴급한 기도편지Jun 28, 2022Read more
에디오피아 박종국 장은혜 선교사님 기도편지 에디오피아 박종국 장은혜 선교사님 기도편지May 20, 2021Read more
천민찬 선교사님 기도편지 천민찬 선교사님 기도편지May 20, 2021Read more
여대로 선교사님 기도편지 여대로 선교사님 기도편지May 20, 2021Read more
파퓨아뉴기니 심재욱/장선애 선교사님 새해편지 파퓨아뉴기니 심재욱/장선애 선교사님 새해편지Jan 06, 2021Read more

오시는 길Direction
One block north of Yonge and Bloor subway station and Bay subway stations.
Yonge and Bloor 전철역 또는 Bay 전철역에서 한 블럭 북쪽으로 오시면 Davenport를 만나 45번지를 찾으면 됩니다.

주차 안내Free Underground Parking
Available for almost all events, enter off Scollard Street. Just push the green button on the control panel.
40 Scollard St. 아파트 지하 주차장 입구 판넬의 녹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교회 유튜브 채널 구독안내YouTube Channel
Youtube에서 ‘토론토 커넥트 교회’ 채널을 통해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짦은 메세지, 시리즈 말씀, 특별찬양과 영상등은 ‘Connectube’를 유튜브에서 검색하셔서 구독해주시면 쉽게 보실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