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선교

2020_03_기도편지_02_page_0006.jpg

2020_03_기도편지_02_page_0007.jpg

2020_03_기도편지_02_page_0008.jpg

2020_03_기도편지_02_page_0009.jpg

 부지런하여 게으르지 말고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 소망 중에 즐거워하며  환난 중에 참으며 기도에 항상 힘쓰며 (롬 12:11~12) 

쌀람~ 평안을 선포하며 인사를 드립니다. 사랑하는 동역자님들 모두 평안 하신가요~ 안팍으로 들려오는 뉴스가 몇달째 눈물이 가 득 고이는 이 때입니다. 바이러스와 상관 없다던 이곳, J국도 결국 모 두 문을 닫고, 군인을 배치하여 사람을 통제한 지 벌써 3주가 지났습니다.

도시마다 왕래할 수 없게 문을 닫아놓았고, 국경까지 막아 하 늘 길도 막혀 버렸습니다. 골목마다 경찰과 군 인들이 순찰을 다니며 걸어다니는 시민들에게 는 벌금을 부과하고, 운전하는 차들은 차를 압 수하며, 범칙금을 부과하거나 감옥에 가두는 등 다른 나라들과 같이 강경한 태도를 보이 고 있습니다. 통행금지가 2주가 지날 때쯤, 모든 집에 식료 품이 떨어질 때가 되니, 정부에서 빵을 직접 배달 해준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빵의 배급이 시작된 날, 빵 배달 버스와 식수배달 차량을 보자, 배고픔과 두려움에 지친 시민들이 거리 로 뛰쳐나와 아수라장이 되었습니다.

이후 직접 빵을 배달하는 것이 어렵다고 판단 한 정부는 일시적으로 식품을 위한 외출을 허 락해 주었습니다. 하지만, 대가족이 모여 사 는 이 곳 사람들에게 충분히 물자가 공급되기 는 턱없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여전히 늘어나 는 환자의 숫자로 인해, 언제 다시 통행금지 를 할지 모른다는 생각에 여전히 불안합니다. 하루를 벌어야만 다음 날을 살 수 있는 난민 들의 상황은 더욱 처참합니다. 이들의 소식을 들으며, 무너져 내리는 마음으로 주님께 아룁 니다.

아직도 채 가시지 않은 추위와, 열악한 주변환 경이 집단감염의 위험에 노출되어져 있는 이 들을 지금도 위협하고 있습니다. 우리 주님께 서, 도움의 손길들을 통해서, 또 우리 믿음의 난민 아이들을 통해서 이 곧, 이 지역의 회복 을 이루실 줄을 믿습니다. 저희가 섬기던 Z도시의 난민교회 아이들도 2 월이 들어서면서 반으로 줄더니, 함께 모이지 못한지 3주가 넘었습니다.

매주 교회에 도착 해 예배당을 청소하다 보면, 멀리서 부터 걸어 와 예배시간 1시간 전에 도착해서 반갑게 인 사를 건네던 아이들이 있었습니다. 반갑고 사 랑스러운 얼굴들이 아련하게 떠오릅니다. 언 제 다시 모일 수 있을지 모르지만 그 때가 속 히 오기를 기도하며 기다립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이 땅의 모든 교회 와 일상의 회복을 위해서 기도하실 때, 이곳 난민들이 주님을 만날 수 있도록 함께 손모 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통행이 금지되면서, 아랍어학교의 모든 수업 이 온라인으로 전환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는 매일 실시간으로 변함없이 학업을 이어 갑니다.

대로 선교사는 방에서, 부름 선교사는 주방에서 수업을 합니다. 그리고, 그 시간에순종이와 기쁨이는 거실에서 가정성경학교를 진행합니다. 거실에 물과 간단한 스낵만 챙겨 놓으면, 순종이가 선생님이 되어서 책읽고, 말 을 가르치고, 암송하고, 그날의 만들기를 하 며 둘만의 풍성한 시간을 보냅니다.

순종이의 수준이 기쁨이에게 얼마나 높은지, 기쁨이가 가끔은 어로 말 암송하는것만 빼달라고 사정을 하지만 순종이는 한발 물러 나 조금 줄여주지만 빼주는 법은 없습니다.^^ 매 식사 후 아이들과 함께 말읽기와 통행금 지를 알리는 사이렌 소리에 맞추어 J국을 위 한 기도, 그리고 매일 아이들과 드려지는 감사 의 예배는 더욱 풍성한 주님과의 교제를 하 게 해주니 날마다 감사의 제목은 늘어만 갑니다.

교회에서 모이던 주일 예배도, 학교 수업과 다 른 일상의 모임도 온라인으로 대체되어지고 있습니다. 처음엔 불편했던 이러한 시간들에 익숙해져 가는 우리의 모습을 볼 때, 우리가 얼마나 죄인이며, 또 이러한 죄성을 기반으로 얼마나 편리함만을 추구하며 살아왔는지, 그리 고 또 다가올 미래는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하 는지 경각심이 생깁니다. 주님께서는 이러한 시기를 통해 우리가 자신 의 연약함을 인정하고, 우리 안에 가득차 있 는 교만과 죄악을 회개하며, 주님 앞에 돌아오 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계십니다. 아이들과 함께 더욱 기도하며, 이 땅과 열방 이 주께로 돌아오기를 위해 더욱 간구하는 시 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달 전쯤 터키정부가 시리아 난민을 유럽으 로 보내기 시작하여 그리스가 큰 혼란을 겪고있습니다.

전 세계가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어려움을 안고있는 이 때에 그 많은 난민들 은 그리스와 유럽사람들에게 큰 부담을 안겨 주었습니다. 그리스도 유럽도 일상이 마비가 된 상황인데 난민들을 수용할 수도 돌려보낼 수도 그 어떤 여력도 안됩니다. 난민들에게 여 전히 베타적인 그리스의 소식을 들을 때마다, 예수를 먼저 만나서 치유된 같은 아랍어권 사 람들이 이 무거운 난민이슈에 큰 도움의 길 을 열어주기를 기도합니다.

비록 J국도, 모든 대륙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아파하고 있지만 고난의 때가 지나고 십자가 의 때가 오고, 부활의 광이 오는 것처럼 부 활의 첫 열매가 되시는 예수님만 바라보고 견 딘다면, 부활신앙이 만개한 아랍민족으로 일어 날 것이라 믿습니다. 그 때에 사랑하는 동역자 님들과 그 광을 함께 누리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기도제목>

1. 코로나바이러스로 두려워하는 J국의 형제 들과 난민으로 인해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그리스와 유럽을 주님께서 안위해 주 소서.  2. 모든 열방이 이 어려움을 통하여 전능하 신 하나님을 알고, 우리의 구원자 예수 그 리스도가 편만하게 증거되게 하소서. 3. 저희 가정이 말앞에 머물 때에 성령의 능력을 힘입어, 더욱더 주님과의 깊은 교 제와 사랑이 넘쳐나게 하소서. 4. 파송교회와 개인후원자들에게 성령의 기름 부으심으로 하나님이 누구신지 더욱 알아 가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후원안내 Direct Deposit :

TD Bank (Imitating Christ Ministry) Bank#: 004 Branch# 90700 Acc# 0916 5218445

Email transfer: admin.ictc@gmail.com                             

Cheque: Pay to ICM (Memo:Yeo, Daero)

Canada-12969 Crescent Rd. Surrey, BC, V4P 1J8 USA-8001 Pine St. South, Lakewood, WA, 98499 Korea-go.missionfund.org/refugeegr01(소득공제수증 필요시) 

(계좌이체)304-890146-60705(KEBHana, 여민상)

첫 입금 후 holyway_yeo@naver.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Haiti 에서 온 긴급한 기도편지 Haiti 에서 온 긴급한 기도편지Jun 28, 2022Read more
에디오피아 박종국 장은혜 선교사님 기도편지 에디오피아 박종국 장은혜 선교사님 기도편지May 20, 2021Read more
천민찬 선교사님 기도편지 천민찬 선교사님 기도편지May 20, 2021Read more
여대로 선교사님 기도편지 여대로 선교사님 기도편지May 20, 2021Read more
파퓨아뉴기니 심재욱/장선애 선교사님 새해편지 파퓨아뉴기니 심재욱/장선애 선교사님 새해편지Jan 06, 2021Read more

오시는 길Direction
One block north of Yonge and Bloor subway station and Bay subway stations.
Yonge and Bloor 전철역 또는 Bay 전철역에서 한 블럭 북쪽으로 오시면 Davenport를 만나 45번지를 찾으면 됩니다.

주차 안내Free Underground Parking
Available for almost all events, enter off Scollard Street. Just push the green button on the control panel.
40 Scollard St. 아파트 지하 주차장 입구 판넬의 녹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교회 유튜브 채널 구독안내YouTube Channel
Youtube에서 ‘토론토 커넥트 교회’ 채널을 통해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짦은 메세지, 시리즈 말씀, 특별찬양과 영상등은 ‘Connectube’를 유튜브에서 검색하셔서 구독해주시면 쉽게 보실수 있습니다.
TOP